카테고리 없음

에뛰드하우스 3월 세일 섀도우조합 부터 추천템까지 짚어드림

뭉게구름ⓥ 2019. 3. 15. 00:34
반응형

에뛰드하우스 3월 세일 시작

꿀 섀도우 조합과 추천템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부터 4일동안 에뛰드하우스가 3월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세일 기간은 물론이고 어떤 제품들이 세일하며 이번 기회에 득템하면 좋을 섀도우들 부터 추천템까지 모두 알려드릴테니 처음부터 천천히 읽어주세요!


에뛰드하우스 3월 세일 기간 : 2019년 3월 14일 목요일 ~ 3월 17일 일요일 

에뛰드하우스 3월 세일 품목 : 섀도우, 립스틱, 파우치,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등 




바쁘신 분들을 위한 간단 요약. 이것만 알고 가셔도 조금 편하실거에요. 대략적인 3월 세일에 대한 안내입니다. 이번 세일은 1+1이 많고 50% 세일도 있어서 여러모로 대박, 혜자 세일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냥 아무 정보없이 매장에 가면 어떤걸 사야 할지, 어느게 꿀템인지 헷갈리기 마련! 그래서 저랑 꼼꼼히 따져보고 가시라는 의미에서 세일품목 하나하나 짚어드릴게요.




첫번째는 립제품들입니다. 저는 립스틱 덕후에요. 예쁜 립스틱은 다 사서 모아요. 안발라도 모아요. 그냥 컬렉션을 보면 행복해요. 그런 저에게 1+1만큼 립스틱 모으기 좋은 세일 행사가 없답니다. 이 핑계로 립스틱 1개 살껄 2개 사고, 2개 살껄 4개 사게 되니까요ㅎ

디어 마이 립스톡은 꾸준히 사랑받는 에뛰드하우스의 립스틱이에요. 컬러가 너무 쨍하지 않고 MLBB 정도에 부드러운 제형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예쁜 케이스는 덤이죠. 누디한 MLBB컬러를 좋아하신다면 BE117 휘핑추가 돌체라떼를, 좀 더 볼드한 벽돌컬러를 좋아하신다면 BE120 시럽빼고 아메리카노를 노려보시는 것도 좋아요. 올봄은 누디한 컬러가 유행할 전망이거든요.



반면 한 컬러가 아니라 여러가지 컬러를 섞어서 독특한 그라데이션 립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오른쪽의 미니 투 매치를 유심히 보시면 됩니다. 미니 투 매치는 다양한 컬러를 한번에 담아서 가지고 다닐 수 있거든요. 립 컬러 가격도 저렴하고, 다른데서 보기 힘든 컬러와 믹스가 가능한 컬러믹스가 있어서 여러모로 활용도가 뛰어나요. 컬러믹스 블랙 컬러는 립스틱을 더 어둡게, 화이트 컬러는 좀 더 환하게 만들어주니 2% 부족한 립스틱과 함께 사용해도 활용도 만점입니다.




이번에는 에뛰드하우스 3월 세일에 꼭 득템해야 할 꿀 섀도우 조합을 알려드릴게요. 섀도우는 1컬러만 사용해도 예쁜 것들도 있지만 함께 그라데이션 되었을 때 더욱더 빛을 발하는 컬러들도 있죠. 특히나 캐시미어핏은 무펄, 새틴핏은 펄이 있어서 함께 조합하면 또 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답니다. 


새틴핏의 RD301 로제스윗 와인과 RD302 카푸치노 시나몬은 둘다 은은하게 붉은기가 섞여있어서 서로 잘 어울려요. 

같은 새틴핏의 OR201 오렌지 스프릿츠와 BE101 블랑 모스카토 역시 같은 옐로우 계열로 오렌지 스프릿츠를 윗 눈두덩이에, 블랑 모스카토를 아래 애교살에 발라주면 더욱더 예뻐요. 펄이 싫다면 오렌지 스프릿츠 대신 캐시미어핏의 BR402 마카다미아 토스트와의 조합도 은은하니 좋습니다.


BR405 가나슈 인텐소같은 경우는 완전 진한 브라운 무펄 컬러에요. 이런 제품은 눈 아래 삼각존을 채우거나 아이라이너를 대신하여 사용하기 좋은 꿀템이니 어떤 컬러든 관계없이 함께 쟁여놓으시면 활용도 만점입니다!  




섀도우 꿀조합을 알려드기니 했지만 싱글 섀도우보다는 이렇게 어울리는 컬러들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메이크업을 더 편하게 해주는 섀도우팔레트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저도 그중 한사람입니다. 싱글 정말 산더미처럼 사서 팔레트 만들어놓고, 그냥 섀도우팔레트 사서 쓴 걸 더 자주 쓰거든요. 


플레이컬러아이즈는 각각 케이스와 어울리는 계열로 컬러들이 들어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플레이 컬러 아이즈 인더 카페는 브라운 음영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하기 좋답니다. 뷰티 유투버 이사배님이 영상에서 쓰셨던 제품이기도 해요.


봄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플레이 컬러 아이즈 체리 블라썸, 피치팜을 사용하시면 봄봄한 느낌이 확 나실거에요. 




그리고 이번에 킷캣도 재입고가 되었는데, 벨벳파우치의 경우 재입고가 앞으로 없을 예정이라고 하니 노리셨던 분들은 빠르게 달려가셔야 합니다. 킷캣 아이섀도우 파레트는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핑크&브라운 계열, 오리지널은 브라운 & 레드로 구성되어 있어요.




해가 길어지고 햇빛이 세지며 야외활동도 많아지는 봄입니다. 그럴 때 선크림 바르는거 절대 잊으면 안되죠? 자외선차단제는 1+1을 하기 때문에 넉넉하게 사다가 얼굴과 바디에 마구 발라도 괜찮고, 가족 혹은 친구나 연인과 함께 나눠쓰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선크림 고르실 때 포인트는 워터프루프, 제형, 톤업 혹은 백탁 여부입니다. 땀을 많이 흘리거나 스포츠를 즐기신다면 워터프루프 제품이 좋아요. 건성 피부는 크림이나 밀크가, 지성 피부는 젤이나 파우더리한 타입이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편안합니다. 선크림 위에 화장을 할꺼라면 백탁이나 톤업 기능이 있어도 상관없거나 메이크업을 더 도와주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달걀귀신이 될 수 있으니 용도에 맞춰 선택하세요. 




원데이원드롭 앰플은 2만원에서 15000원으로 세일이 들어갔어요. 기초 화장품에 흔히 들어가는 히알루로닉, 프로폴리스, 병풀 등의 재료가 아주 듬뿍 들어가 있는 앰플들이라 평소 잘 맞았던 성분이 있다면 하나 사서 같이 사용해보면 좋겠죠?




에뛰드에서 이번 봄에 단연 돋보이는 제품군은 바로 블라썸피크닉 컬렉션인데요, 마이샵을 등록하게 되면 이 신상이 1+1으로 바뀐다고 하니까 꼭 등록하시고 1+1으로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또한 온오프라인 3천원 쿠폰도 있고 온라인 첫구매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고 하니 마이샵 안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등록하시면 혜택이 좋네요.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그대로 녹아있는 것 같은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들입니다. 따로 세일을 하지는 않고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손거울 증정을 하네요. 



위에서 보여드렸던 제품들 말고도 립 메이크업 제품들이 30% 세일을 합니다. 평소 좋아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쟁여두세요. 인기템들은 틴트나 립밤 스타일이 많네요.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도 20%인데, 에뛰드하우스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룩앳마이아이즈도 20% 세일을 합니다.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 셀러인 시럽빼고테이크아웃, 통기타 여신은 품절도 빨라서 잘 찾아보셔야 해요. 그리고 몇가지 조합을 알려드리자면 자색 고구마 라떼와 타로밀크티 조합 봄에 사용하기 좋은 섀도우 꿀조합입니다.

닥터 마스카라 픽서는 빨리 쓰는게 단점이지만 속눈썹을 잘 코팅하고 고정해주기 때문에 여러개 사놓고 쓰는 꿀템이에요. 청순거짓 브로우카라 역시 빨리 쓰는게 단점이지만 컬러도 다양하고 잘 발려서 염색하신 분들께 완전 추천합니다.




클렌징 제품 역시 30% 세일을 합니다. 몬스터 클렌징 워터는 짐승용량이 있어 좋더라구요. 




기초 역시 30% 세일을 하는데 개인적으로 수분콜라겐 라인만 사용해봤네요. 촉촉함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수분 라인입니다. 화이트닝을 원하신다면 비타씨톡 라인도 좋은데 비타민은 브랜드 관계없이 피부에 따라 잘 안맞는 분들도 은근 많으니 평소 잘 맞는 분이 아니라면 테스트 꼭 해보세요.






바디와 헤어, 향수 제품들도 50%까지 할인에 들어갑니다. 에뛰드하우스 향수들은 전체적으로 달달하고 가벼워요. 좀더 디테일하게 표현하자면 10대~20대 초반 취향 저격 소녀소녀스러운 향기를 풍겨요.​ 앞머리 픽서나 투톤트리트먼트는 은근 유용한 꿀템이죠!




클렌징 브러쉬가 저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각질정리해-파리 클렌징브러쉬도 세일을 합니다. 눈썹 수정칼도 플라밍고 모양이네요. 손톱깍기는 핑크젤리! 오히려 도구가 할인폭은 크지않지만 갖고 싶은게 많네요. 




혹시 온라인으로 사시는 분들도 계실까봐 온라인 혜택도 같이 가져왔습니다. 4만원 이상 구매시 1천원에 블라썸 피크닉 매트를 구매할 수 있고, 3만원 이상 구매시 1천개 한정으로 레드 캐비닛을 1천원에 살 수 있어요. 




또한 온라인 전용템들도 세일을 합니다. 한달퍼프는 무려 1+1에 50%할인까지. 80개가 5000원이라 맘 놓고 쓸 수 있겠어요. 스펀지는 자주 빨아서 써야 한다지만 현실적으로 그렇지 못하다보니 될 수 있으면 이렇게 한번에 쓸 수 있는 양만큼의 퍼프를 잘라서 쓰고 버리라고 하잖아요. 퍼프 리필을 사도 저정도 가격인데 80개가 들어있어서 매일 화장을 해도 무려 80일이나 쓸 수 있다니! 이건 사야해라는 소리가 귓가에 울려퍼집니다. 



이번 에뛰드하우스 3월 세일에는 봄기운이 넘쳐 흐르는데 추천템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제품들 다 구하시길 바라며 물러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