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스타트 뉴어라운드 위고 사용후기
브라이트스타트
뉴어라운드 위고 후기
제조사 : 브라이트스타트 bright starts
제품명 : 뉴어라운드 위고 NEW around we go
제품 사이즈 : 86cm x 61cm x 71cm
패키지 사이즈 : 71cm x 35cm x 54cm
아기의 놀이테이블과 보행기의 역할을 겸해서 인기가 정말 많은 뉴어라운드 위고. 가격은 20만원대로 다소 높지만 사용하다보면 정말 여러모로 맘에 드는 점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7개월 아기인데 잘 사용하고 있고, 그 이후에도 걸음마가 완전 익숙해질 때까지 쭉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뉴어라운드 위고 장점
1. 다양성
장난감이 다양하고 컬러가 화려해서 아기가 질리지 않습니다. 스핀, 치발기, 딸랑이, 피아노, 플립북 등 다양한 장난감과 스낵트레이까지 갖추고 있어서 주변에 재미있는게 없어도 테이블만 돌면서 오랫동안 놀 수 있어요.
2. 안정성
보행기는 여기저기 부딪히면서 다닐 수 있고 아기의 행동 반경을 제한하기 힘들고, 쏘서나 점퍼루에서 놀기에는 막 움직이려고 하는 행동성을 따라가기가 아쉬웠는데 뉴어라운드위고는 쏘서나 점퍼루의 장점과 보행기의 장점이 잘 결합되어 있습니다. 안전하게 테이블 주위를 돌면서 걷기 연습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어요.
3. 간식
미니식판이 있어 이유식을 시작한 아이들에게 다양한 간식을 주면 더 오랫동안 놀 수 있더라구요. 덕분에 식사시간, 요리시간이 한결 편해집니다.
4. 걷는 연습
자연스럽게 서고 걸을 수 있도록 유도해주기 때문에 아기가 걷는 연습을 할 수 있어요. 장난감을 잡기 위해 열심히 움직이면서 빠르게 걷는 방법, 발을 딛는 방법 등을 깨닫게 됩니다.
뉴어라운드 위고 단점
1. 공간확보
테이블 주위로 한바퀴를 돌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이 충분히 확보되어야 하고, 아래 아무것도 없어야 하기 때문에 쏘서나 점퍼루에 비하면 공간을 훨씬 많이 차지합니다.
2. 키 조절
대부분의 쏘서나 점퍼루가 3단계로 키 조절이 되는 것과 달리 이 제품은 보행 시트에 2단계 조절이 있을 뿐 키 조절이 어려워요. 마침 키가 잘 맞아서 쓰고 있기는 한데 키가 좀 더 크거나 작은 아이들은 조금 사용이 어려울 것 같아요.